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우리네 세상

정준하씨! 이제 숨지말고 나오세요~

 요즘 연예계의 화두는 단연 무한도전정준하씨죠. 그런 무한도전과 정준하씨가 지난 토요일에 방송된 무한도전 일본편에서 또 한 번 거짓말 파문에 곤혹을 치르고 있다고 합니다.
 발단은 정준하씨가 일본에서 연 단독 팬사인회에 천 명 가까이 몰렸었다고 말한 것을 확인한다는 콘셉트 때문이였습니다.

 정준하씨의 대한 부정적인 시선을 거두면 충분히 납득할 만한 상황이었고, 제작자 또한 의도된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만 일부 네티즌들은 계속 정준하씨를 몰아세우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물론 이 모든 문제는 자신의 처사에서 비롯되었습니다만 우선 진실이 규명되어야 할 부분이 어떤 것이고 순수하게 프로그램속의 캐릭터 정준하씨로만 봐야할 게 있는데 지금은 그것마저 앞의 파문과 연관지어서 생각하고 비방하는게 문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 연합뉴스

 관련기사보기

 작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우연히 바로 옆에서 보게된 정준하씨는 참 따뜻한 사람같았습니다. 연예인 자신이 어떤 분 한 분과 10여명의 할머니 할아버지들을 모시고 아쿠아리움을 관람시켜드리는게 참 신기하게 보였었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다른 프로그램에서 그의 선행이 밝혀지기도 했지요. 그래서 이런 곤욕을 치르는걸 보는게 더 안타깝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그의 선행이 앞선 '술집 불법 운영'에서 자유로울 수 없고 또 덮혀서도 안됩니다. 팬의 입장으로서 그가  MBC 무한도전에서 하차하게 된다면(제작자는 하차는 없다고 밝히긴 했지만) 안타깝겠지만 자신이 잘못한 부분은 떳떳이 인정하고 합당한 처벌을 받는게 순리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준하씨가 프로그램 외적인 부분의 일로 프로그램에서의 캐릭터나 연기마저 모든 일과 연관지어 비방하는 일 또한 삼가해야 하는게 네티즌들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언제까지나 덮어두려 한다거나 어물쩍 넘어가서는 정준하씨 자신의 연예활동에 걸림돌이 되지 않을까요?

 저 역시 좋게봤던 그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일에 연루되어 안타깝지만 해명할 건 해명하고 자신이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는게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과 자신에게 떳떳한 모습으로 훈남 정준하씨가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의심이나 아무런 의혹없이 편안하게 무한도전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