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생활속 정보

각티슈에서 두루마리 화장지케이스로 바꾸기!

 우리가 일상에서 편하게 한 장씩 뽑아 쓰는 티슈는 흔히 여성분들의 미용용은 물론 다양한 용도로 쓰입니다.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각티슈는 보통 네모난 박스에 들어 있습니다. 그런 각티슈는 처음에 한 장씩 뽑아 쓰기가 쉬워서 참 좋습니다만 안에 티슈가 몇 장 남지 않았을 때는 물론 계속 쓰다보면 연결되었던 티슈가 끊어져서 그 상자 속으로 손가락을 집어넣어서 다시 뽑아 써야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처음엔 제품이 불량품이라 그런가보다 하고 그냥 썼는데 계속 쓰다보니 그동안 제가 썼던 각티슈가 저렴한거라 그랬는지 아니면 각티슈 대부분이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티슈가 몇 장 남지 않았을 때 다시 뽑아내서 써야함이 번거로웠습니다. 그래서 한 장씩 뽑아쓰기는 편하지만 비싼 각티슈 대신 집들이 때 많이 들어왔고 저렴한 두루마리 화장지를 각티슈처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사용하는 각티슈. 

편리하지만 두루마리 화장지에 비해 비싸고 티슈가 몇 장 남지 않았을 때 잘 안 뽑히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집들이를 한번하게 되면 두루마리 화장지가 몇 년을 쓰고 남을 정도로 쌓이게 됩니다.  

 

집에 많이 쌓인 두루마리 화장지를 각티슈처럼 편하게 쓰기 위해서 인터넷에서 화장지케이스를 구입합니다. 

 

화장지케이스를 열어보면 내부는 이렇게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화장지케이스에 들어있는 내부심에 두루마리 화장지를 끼워 넣습니다.

 

두루마리 화장지 끝을 화장지케이스 바깥으로 빼면 각티슈처럼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두루마리 화장지는 저렴하지만 각티슈에 비해 편리성은 조금 떨어집니다. 각티슈는 편하지만 두루마리 화장지보다는 좀 더 비싸서 한 장씩 뽑아 쓸 때 조금 아깝기도 합니다. 혹시 집에 두루마리 화장지가 많이 쌓여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인터넷에서 '화장지케이스'를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예쁘고 저렴한 화장지케이스가 많습니다. 그 중 본인의 취향에 맞는 예쁜 화장지케이스 골라 두루마리 화장지를 끼워넣으면 방안의 예쁜 소품 역할은 물론 두루마리 화장지 이용률도 높일 수 있습니다. 알뜰하고 실용적인 걸 좋아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