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즐기기...../먹을거리

양산에서 삼겹살을 맛있게 먹는 법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비가 왔습니다... 그래서 갑자기 삼겹살이 그리워지더군요 ^^;; 그래서 친구 아버님이 추천하시는
'양산 중부동'의 '농협 하나로마트'로 달려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농협하나로마트는 1층이고, 그위의 3층에는 '하나로셀프식당'이 있는데
먹고 싶은 고기를 자기가 직접 사서 셀프식당으로 올라오면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고기를 사지않고 주문할 때 고기도 같이 주문하면 식당에서 일하시는 분이 아래의 마트에서 사옵니다.
그동안 제가 직접사서 올라갔기 때문에 수수료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본인이 직접 고르면 더 좋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는 이렇게 아래의 하나로마트에서 사왔습니다.
2명이 먹을 양. 어제는 삼겹살100g에 1,350원 하더군요. 약 8,000원어치.
이 곳에서 파는 고기는 며칠간 냉동되었다가 마트로 오는 것이 아니라 그날 잡은 고기라 아주 맛있다더군요.
그래서 늘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산서를 보시면 '양념, 야채, 숯불'에 2 라고 체크되었습니다. 즉, 고기를 사왔다는 전제하에 2명이 먹을 기본적인 것이 나온다는 겁니다. 위에 한우, 돈육은 고기를 사지않고 가서 시키면 마트에서 사온 고기의 단가를 적는 거 같습니다. 수수료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이곳의 장점은 자신이 직접사서 가지고 갈 수 있는 점입니다.
물론 주문하셔도 일하시는 분들이 아래층의 마트에 가서 사오시기 때문에 고기는 똑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렇게 두 명 먹을 기본적인 것들이 나왔습니다. 저희가 사온 고기를 착~ 얹졌습니다. ㅎㅎ
상추나 파절임 등 추가분을 주문하면 돈을 더 받는 걸로 나와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한 번도 추가를 받지 않더군요 ^^*
마트에서 산 삼겹살 7,900 + 2인분 기본상 7,000원 + 된장찌개와 공기밥 2개 4000원 = 18,900원

부산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양산 중부동(옛 양산터미널 근처의 시장골목안에 있습니다.)은
그리 멀지 않으니 한 번 찾아가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