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생활속 정보

KTF회원은 1년에 6번! 영화 공짜로 본다!!

 영화보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참 기쁜 소식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극소수를 제외한 대부분이 사용중인 이동전화. 혹시 KTF를 이용하고 계신가요? 그리고 가족이나 친한 친구들중 한 명 이상이 KTF를 쓰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패밀리로 묶으면 1년6번(단, 한 달에 1번) 멤버십 포인트로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화 사용량이 아주 많거나 가입기간이 오래된 사람이 아니라면 대부분 멤버십 포인트로 1년30,000점을 받습니다. 하지만 포인트 대부분은 다 사용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제 아까운 포인트를 영화보는데 쓰자고요. 영화를 포인트로 1번 볼 때 소모되는 포인트는 5,000점입니다. (30,000점/5,000점=6회) 그러니 포인트가 모자라면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는 6번 이하가 된다는 걸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KTF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http://www.ktfmembers.com/main.jsp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F 홈페이지에서 멤버십카드 카테고리의 패밀리 카드 신청/조회로 들어갑니다. 자신은 이미 등록되어 있으니 패밀리로 묶을 사람의 휴대전화번호로 패밀리 카드 SMS 인증신청을 합니다. 그러면 30분 혹은 1시간쯤 후에 인증을 위한 문자(접속료 무료)가 옵니다. 그 문자로 인증접속을 하시면 1~2시간 후나 다음날 인증이 되었다는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증이 최종적으로 완료되고 나면 자신과 패밀리로 묶인 사람의 전화번호가 나타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렇게 패밀리 카드 SMS 인증 이력을 조회볼 수 있습니다. 이제 영화를 무료로 보기 위해 KTF의 패밀리 사이트인 SHOW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F 홈페이지에서도 SHOW 홈페이지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http://www.show.co.kr/default.asp


사용자 삽입 이미지
 SHOW 홈페이지의 생활 카테고리에서 영화/쇼핑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SHOW 영화예매를 위한 인증 팝업창이 나타나는데 자신과 패밀리로 묶인 사람의 주민번호를 입력하면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준비가 다 된 것입니다. 극장은 CGV나 메가박스 그리고 롯데시네마 등 일반 멀티플렉스 극장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고 싶은 영화와 날짜를 선택하고 나서 결제수단을 포인트로 하시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CGV같은 경우엔(다른 극장도 마찬가지겠지만) 자신의 명의로 된 극장 멤버십 카드에 포인트도 쌓입니다. 포인트로 영화보고 극장 멤버십도 적립되고 하니까 1석 2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이 패밀리 서비스로 영화를 두 편 보았습니다.
  ID1년6번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으니 멤버십 카드를 거의 쓰시지 않는 부모님의 멤버십 포인트를 패밀리로 묶으면 1년에 12번 혹은 그 이상으로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가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르겠지만 비싼 통신요금을 이렇게라도 보상받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