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생활속 정보

휴대폰으로 문자를 공짜로 보내자(KTF 이용자만)

 평소 하루에도 몇 통씩 휴대전화로 오는 수많은 스팸문자들로 짜증이 나신 분들중에서는 번호나 문구를 차단필터로 걸러서 하루에 몇 통이라도 스팸문자를 덜 받았으면 하실 겁니다. 저 역시 휴대폰에 있는 스팸필터를 설정해놓았습니다. 그래서 그나마 스팸문자들이 적게 오는데 번호지정 스팸필터의 단점이 간혹 유용한 정보도 걸러져서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다수의 스팸문자 속에서 발견한 유용한 문자 한 통! 이 한 통을 보고 제 휴대전화로 다른 사람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낼 때 공짜(매달 2008건)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머지 두 이동통신사에도 이런 서비스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이 서비스는 KTF 이용자만 가능한 것입니다.

 우선 자신의 휴대전화를 열고 문자보내기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받는 사람의 휴대전화번호에 ##00011를 누르고 문자메시지의 내용을 아무거나 작성하시든지 빈 문자로 보내면 잠시후 자신의 휴대폰으로 '메시지콘족 응모완료'라는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그러면 신청은 끝난 것이니 이제 다른 분들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낼 때 쓸 '메시지콘'이 필요하게 됩니다. 인터넷을 통해 SHOW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무료로 제공되는 메시지콘을 자신의 휴대전화로 전송(무료)한 후 다운로드(무료) 받습니다. 무료 문자메시지에 사용할 무료 메시지콘 받으러 가기~!



 메시지콘(예쁜 그림)을 다운(무료) 받을 수 있는 SHOW 홈페이의 화면입니다. 무료존이라며 가격 부담없이 다운받으라고 적힌 곳이 보일 것입니다. 여러 메시지콘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내폰에 받기'를 누릅니다. 그러면 자신의 폰으로 메시지콘들이 전송됩니다. 그것들을 다운(무료)받아서 다른 분들께 문자메시지를 보내실 때마다 첨부해서 보내면 공짜로 문자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메시지콘을 첨부하지 않으면 유료!) 참 쉽죠??
 계속 이용가능한 서비스인 줄 알았는데 이번달 말(31일)까지(예정)만 제공된다고 하니까 서두르세요!!
 
 가랑비에 옷 젖는다는 말도 있듯이 야금야금 나가는 문자메시지 요금만이라도 줄여서 통신요금을 아껴봅시다. 서민으로 살아가기가 무척 힘든 요즘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최대한 이용하자고요. 아는 만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