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 공감...../문화·식도락

소극장의 매력에 빠지다 _ 카툰 뮤지컬 '두근두근'

by 도도아빵 2007. 10. 3.
반응형
 인기스타나 배우는 없지만, 화려한 액션이나 무대장치는 없지만 배우들의 숨소리, 열정, 땀 그리고 표정하나까지 100여명의 관객이 볼 수 있는 소극장의 공연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제가 소극장의 매력에 빠진건 일년정도 되었네요. 작년 여자친구의 생일을 위한 이벤트로 소극장 연극표를 선물했었습니다. 그 후 저희 둘 다 소극장에 매력에 빠져서 거의 한 달에 한 번 정도 연극을 보고 있습니다.
 
 어제 저희가 본 공연은 서울대학로 초청 카툰뮤지컬 '두근두근' 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뮤지컬의 느낌과 의성어, 의태어로만 이루어진 주인공들의 대사.
고독에 몸부림치는 남자와 실연의 상처에 가슴앓이를 하는 여자의 두근두근 사랑이야기. 역시 사랑의 떨림이란 모두 같은가봅니다. 그렇게 떨리고 서로에게 이끌리는...
 공연내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간혹 어색한 호응일때는 배우들의 즉흥적인 애드리브 대사까지. 짜여진 각본속에서 원하는 장면이 나올때까지 찍고 또 찍는 드라마나 영화와는 달리 중간중간 실수도 있고 애드리브가 있는 연극 특히 소극장 연극이 너무 좋네요. 여러분들도 소극장에 매력에 한 번 빠져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의 오른쪽 밑에 '공간 소극장' 간판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간 소극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간 소극장 _ 저희가 보게 될 카툰뮤지컬 두근두근 포스터가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극을 보기 힘든 부산에 사는 사람으로서 정말 반가운 '공간 소극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하에 있는 'SH 공간 소극장'. 여기서 'SH'는 무얼뜻하는지 모르겠네요 ^^; 'Small House'??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 티켓.

사용자 삽입 이미지
뮤지컬이 펼쳐질 무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뮤지컬이 끝난 후 출연 배우들과 함께 찰칵!!



이번 뮤지컬은 오늘(3일) 끝나지만 곧 다른 공연이 시작되니까 한 번 찾아가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