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블로그 수익

애드센스 광고를 본문의 오른쪽에 나오게 하는 방법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되신 분들 중에서는 아마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보면 광고가 오른쪽이나 왼쪽같이 어느 한쪽으로 가있고 광고의 옆에 본문이 있는 것을 보게 되실 겁니다.
 
 어떻게 했나 싶으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보통 클릭률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336 x 280 대형 직사각형 박스' 나 '300 x 250 중간 직사각형' 광고를 본문의 오른쪽이나 왼쪽에 넣고 그 광고의 옆에서부터 글을 쓰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코드만 입력해주시면 손쉽해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고 계시는 저의 애드센스 광고는 '300 x 250 중간 직사각형'을 사용했습니다. 그 광고가 오른쪽에 있고 제 글이 보시는 것처럼 왼쪽에서부터 시작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그 비밀은
<div style="float:right; margin=0 0 10px 10px">

</div>
입니다.

 현재 저의 광고는 본문의 오른쪽에 있기 때문에 위코드가 "float:right" 로 되어 있습니다. 만약 왼쪽으로 옮기고 싶으신 분들은 "left"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즉, 애드센스 광고왼쪽에 넣고 싶으시다면,
<div style="float:left; margin=0 0 10px 10px">
구글 광고코드
</div>

를 입력하신 저장하기를 눌러서 다시 자신의 블로그로 돌아오면 광고가 왼쪽으로 가신 걸 볼 수 있을겁니다. 아주 쉽죠~? 참고로, 여기서 '/'는 수행한 명령을 마친다는 뜻입니다. 다른 태그들도 잘 보시면 끝에 '/'표시가 있을 겁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코드를 보시면 <script type="text/javascript">로 시작해서 </script>로 끝나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도 저것도 싫고 '중간'에 넣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 광고코드 앞뒤에 <center>, </center>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center>
구글 광고코드
</center>


 여기서 주의할점은 반드시 '/'를 이용해서 태그가 끝났다는 걸 나타내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아래까지 영향을 받습니다. 간혹 의도하지 않게 나오는 분들은 십중팔구 '/'를 빼먹었기 때문일 겁니다.

 보통 클릭률이 높은 광고라고 알려진 것이 '336 x 280 대형 직사각형 박스'나 '300 x 250 중간 직사각형'이니까 광고형식을 선택하실 때 참고 하세요~
 더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댓글이나 방명록에 글남겨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광고코드를 블로그에 넣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