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는 만큼 보인다' 그리고 '별빛☆하나'

블로그 소개

 안녕하세요.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이름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별빛☆기차'입니다. 평소 무뚝뚝하다고 소문난 부산 남자이지만 의외로 정(情)이 많아서 무엇이든 제가 챙겨줄 수 있는 기쁨과 보람에 뿌듯해하고, 이곳저곳을 여행하면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며 삼겹살에 소주 한 잔을 그리워하는 평범한 대한사람입니다.

보는 만큼 알게 될까요? 아니면 아는 만큼 보게 될까요? 제 경험에 비춰보자면 아무래도 후자쪽이 맞는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누군가 하늘을 가르키며 북두칠성이 보인다고 말을 한다해도 북두칠성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른다면.... 
척 보면 알게 되는 그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시다. ^^*

고등학생때 무척 좋아했던 과목이자 대학에서 전공을 했던 지리학도로서 앞으로 제가 살고 있는 부산을 비롯해 전국의 방방곡곡을 다니며 각 지역의 독특하고 다양한 모습들을 카메라에 담고 싶습니다.

  

필명(대화명)의 의미
별빛☆기차: 모든 사람에게는 자신만의 이 하나씩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저에게도 저만의 별이 하나 있겠죠?
                 그 별이 하늘에서 밝은 을 내며 반짝이길 바라는 마음과 기차를 무척 좋아해서 짓게 되었습니다.

연락처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개인적인 답변을 듣기 원하신다면, 아래의 두 계정중 한 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메신저(Messenger):  
전자우편(E-mail):    

                                  

블로그 구독하기
피드버너 RSS주소: http://feeds.feedburner.com/nisgeokr
한RSS에 추가하기: http://www.hanrss.com/add_sub.qst?url=http://feeds.feedburner.com/nisgeokr

블로그 발자취
→ 2007.08.19.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제목으로 티스토리블로그 개설.   

    2007.12.28.   블로그 누적방문자수 10만명 돌파!
→ 2008.02.18.   일일 방문자수 최다기록(58,391명) 달성.
    2008.08.19.   블로그 개설 1주년!
    2008.09.26.   블로그 누적방문자수 50만명 돌파!

블로그 활동지수
 2008.08       다음(Daum) 검색창에 '아는 만큼 보인다'를 입력하면 검색 가능. 검색결과 보기!!
                  다음(Daum) 검색창에 나타난 이 블로그의 지표보기!!
 2008.11.13.   네이버(Naver) 검색창에 '아는만큼 보인다'를 입력하면 검색 가능. 검색결과 보기!!
 2008.12.17.   '2008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TOP100'에 선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