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

'티스토리 TOP 개편 블로거기자단 가입이벤트'에 당첨되다.

 초등학교때 소풍을 가서 '보물찾기'를 하면 다른 친구들은 선생님이 숨길 때 훔쳐본 것처럼 어찌나 보물을 잘 찾던지... 한 해에 쓸 공책이나 스케치북 혹은 필기구는 봄 가을 소풍을 통해서 얻은 것만으로 충당해도 될 정도였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초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단 한 번도 보물을 찾아본 적이 없습니다... ^^;

 그런 제가 지난 번 경선배너 이벤트에 이어 지난 달에 있었던 '티스토리 TOP 개편 블로거기자단 가입이벤트'에 떡 하니 당첨되었습니다. 마치 초등학교때 찾지 못했던 보물을 블로그를 통해 보상받기라도 하는 듯이요.


집으로 돌아보니 지난 주말쯤에 일괄배송된다던 USB 플래시 드라이브 1GB가 도착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심스럽게 택배봉투를 열어보았습니다. 선명한 Daum 마크와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뜻밖의 고마운 선물입니다.


 저는 이미 플래시 드라이브 겸용 mp3 플레이어가 있고 다른 곳에 쓸 일이 없기 때문에 오늘 받은 이 선물은 다른 분에게 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선물을 받으면서 기뻤고 또 다른 분에게 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어찌보면 아무것도 아닐 수 있는 작은 선물이지만 소풍에서 보물을 찾은 것처럼 행복한 하루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많은 분들을 만나서 이야기 할 수 있는 기쁨만큼이나 이런 선물도 뿌듯하고 고맙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인과 일본인의 차이??  (88) 2007.11.26
이사는 역시 힘들어...  (15) 2007.11.23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23) 2007.11.09
번뜩맨님으로부터 리뷰를 받다.  (20) 2007.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