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

Targus 노트북 가방(14인치)을 8만원에 팝니다. (판매완료)

 지난 7월에 경품 이벤트에 당첨되어 타거스(Targus) 노트북 가방을 받았습니다. 저는 아직 노트북이 없기 때문에 그다지 필요한 물건이 아니었고 제 주변에 노트북을 가지고 계신 지인분들 역시 노트북을 구입하면 주는 노트북 가방을 쓰고 있어서 선물로도 드릴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다면 블로그에서 자그마한 이벤트를 열어 꼭 필요한 분들께 이벤트 경품으로 드리고 싶지만 요즘 한푼이 아쉬운 저의 경제 사정상 중고 물품으로 팔고자 합니다. 혹시 지금 쓰고 계신 노트북 가방이 훼손되어 새로 하나 구입해야하는 분이나 좀 더 좋은 품질의 노트북 가방을 쓰고 싶으신 분들께 Targus 가죽 트래블러 노트북 케이스(CUCT02UALAP)를 추천합니다.

 Targus 트래블러 노트북 케이스는 재질이 가죽으로 참 고급스럽니다.

 사진 촬영을 위해 비닐만 살짝 벗겨보았을 뿐 완전 새 제품입니다.

 구입하시는 분께는 제가 택배로 받았던 그 박스 그대로 보내드릴 것입니다.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Targus 트래블러 노트북 케이스는 지금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시중가 11~12만원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저는 택배비를 포함하여 8만원에 내놓겠습니다. 사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신용사회라고는 하지만 금전거래인만큼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블로그에서도 상품 사고팔기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INIP2P를 이용해서 제품을 파니까 안심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10월 22일(수)에 판매가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상품명
Targus(타거스) 트래블러 노트북 케이스
상품가격
80,000 원
지불수단
신용카드 ,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본 서비스는 전자지불(PG) 1위업체 (주)이니시스가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