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컴퓨터와 IT

자동차와 레이싱 모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지금 시중에 있는 서점에 가보면 시사잡지를 비롯한 과학잡지 그리고 패션잡지 등 종류를 셀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잡지들이 주 혹은 월단위로 출간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여러분들은 어떤 잡지를 즐겨보십니까? 잡지는 꼼꼼한 내용뿐만 아니라 컬러풀한 사진으로 생생함을 느낄 수 있어 참 좋습니다만 정기구독을 하기에는 경제적 부담이 꽤 큰 편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잡지도 있습니다.
 혹시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십니까? 그리고 멋진 레이싱 모델에 관심이 많으십니까? 그래서 자동차 관련 잡지를 정기구독하고 싶지만 비용 부담이 커서 그렇게 하지 못하시는 분들께 반가운 정보가 있습니다. 자동차와 레이싱 모델에 대한 정보가 가득한 잡지중에 'Car&Model카앤모델'이라는 온라인 잡지가 있는데 이 잡지는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정기구독할 수도 있고 배너를 통해서 무료로 보실 수 있는데 그중에서 배너달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온라인 잡지를 구독(무료)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사진출처: Car&Model

  'Car&Model카앤모델'이라는 온라인 무료잡지는 일반잡지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자동차와 레이싱 모델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컴퓨터로 편리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나 카페 혹은 홈페이지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회원가입을 하신 후 'Car&Model카앤모델' 배너를 다시면 매월 바뀌는 정보를 다른 분들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배너를 다는 방법은 회원가입 후 메인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보면 왼쪽 그림과 같은 과월호 보기가 있습니다. 과월호 보기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다양한 크기의 배너들이 있으니까 여러분들의 블로그, 카페 혹은 홈페이지 등에 맞는 배너를 골라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직 적용하지않고 있지만 얼마전부터 다음 위젯뱅크가 다양한 종류의 위젯들을 블로그 이용자들에게 제공해주어서 블로그를 하는 재미가 날로 쏠쏠해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위젯들 중의 하나라고 생각하고 자동차와 레이싱 모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Car&Model카앤모델'의 배너를 강추합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적당한 위치를 찾아서 넣는다면 방문자들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도 생기니 좋은 것 아니겠습니까??


▲ 이번 달의 Car&Model 잡지를 보실 분은 위의 사진을 클릭하세요~^^*

'Car&Model카앤모델' 바로 가기!!